오뚜기

리뉴얼 되기 전 오뚜기 사이트를 리뉴얼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콘텐츠에 대한 분석을 통해 산재해 있는 콘텐츠 통합, 보정, 추가 (타사의 라면제품들은 가격을 인상하는 반면, 오뚜기는 가격인상이 없다는 점을 강조함)
최신 트렌드 디자인 적용, 메뉴 전면 재구성, 콘텐츠 보완 및 업데이트
오뚜기의 대표적인 색을 메인컬러로 사용함 / 피자의 치즈가 흘러내린다는 컨셉으로 물결모양을 사용 (같은 맥락으로 진라면 컨텐츠의 배경에도 좁은 간격의 물결모양을 사용)

20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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